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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SEN=하수정 기자] 노정의가 ‘내가 죽던 날’을 함께한 선배 김혜수의 특별한 인사법과 호칭을 공개했다.파워볼게임

9일 오전 서울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는 영화 ‘내가 죽던 날’에 출연한 배우 노정의 인터뷰가 진행됐다.

‘내가 죽던 날'(감독 박지완, 제공 워너브러더스 픽쳐스, 배급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제작 오스카 10 스튜디오 스토리퐁)은 유서 한 장만 남긴 채 절벽 끝으로 사라진 소녀(노정의 분)와 삶의 벼랑 끝에서 사건을 추적하는 형사(김혜수 분), 그리고 그들에게 손을 내민 무언의 목격자(이정은 분)까지 살아남기 위한 그들 각자의 선택을 그린 이야기다. 

지난 2011년 영화 ‘나는 아빠다’로 데뷔한 후 드라마 ‘마의’, ‘맏이’, ‘피노키오’ 등 주인공의 어린 시절을 도맡으며 대체불가 아역으로 연기력을 다져온 노정의는 2016년 영화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에서 홍길동(이제훈 분)을 쫓아다니는 껌딱지 동이 역을 맡아 깜찍한 신스틸러로 활약하며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이후 독립영화 ‘소녀의 세계’, ‘히치하이크’를 통해 한층 성장한 모습으로 풋풋한 매력을 발산하며 차세대 청춘 배우로 자리매김했고, 2019년 드라마 ‘위대한 쇼’에서 어머니의 죽음으로 졸지에 사남매의 소녀가장이 된 한다정 역을 맡아 유쾌한 에너지를 뽐내며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이번 ‘내가 죽던 날’에서는 사건의 중심에 있는 소녀 세진 역을 맡아 새로운 변신에 도전한다. 사망한 아버지가 연루된 범죄 사건의 주요 증인으로 채택되어 섬마을에 고립돼 보호를 받던 소녀 세진은 하루아침에 모든 것을 잃고 홀로 상처를 안고 견뎌내던 어느 날 유서 한 장만을 남긴 채 절벽 끝에서 사라져 미스터리함을 증폭시킨다.

김혜수와 이정은이 자신을 칭찬한 것에 대해 노정의는 “너무 좋게 얘기해줘서 감사했다”며 “욕심만 많고 부족하다. 생각이 많은 게 좋은지 아닌지 모르겠다. 그저 감사하다. 잘 성장해 나가야겠다. 칭찬도 잘 성장하라고 해주신 것 같다”며 부끄러워했다.

노정의는 “김혜수 선배님과 찍는 장면이 별로 없었는데, 만날 때마다 안아주셨다. ‘어 아가야 왔어?’라고 하면서 ‘고생했어’라고 해주시더라. 그래서 만나면 달려가서 인사드렸다. 난 선배님한테 영원히 아가이지 않을까 싶다. 선배님이 보시기에 얼마나 아가이겠나.(웃음) 그런데 그 호칭이 좋았다. 최근에도 날 부르실 때 ‘정의야~ 아가야~’ 그렇게 부르셨다”며 김혜수만의 애정 표현과 인사법을 공개했다.

“어떤 배우가 되고 싶느냐?”는 질문에 “‘열심히 하면 유명해지겠지’ 했는데, 그것도 아니다. 유명한 것 보다는 연기력과 인성, 두 가지를 칭찬 받는 배우가 되고 싶다. 모두를 겸비하고 싶다. 그 두 가지를 잘 갖춰야 선배님들의 뒤를 따라가는 배우가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며 미소를 지었다. 

이와 함께 노정의는 “지금 시국이 모두에게 어렵고 힘들지만, 우리 영화가 힘든 시기를 잘 이겨낼 수 있는 디딤돌이 돼 위로 받고 힘을 낼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내가 죽던 날’은 오는 12일 개봉한다.
 

/ hsjssu@osen.co.kr

미우새
미우새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가수 홍진영이 논문 표절 의혹을 받고 있는 가운데, ‘미우새’에 편집 없이 등장해 논란이 일고 있다. 하지만 제작진은 이에 관한 명확한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어 빈축을 사고 있다.파워볼게임

지난 8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홍선영이 홍진영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찾아 응원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홍선영은 신곡 ‘안돼요’ 뮤직비디오 촬영 중인 홍진영에게 힘을 실어주기 위해 손수 반찬을 해서 촬영장을 찾았다. 그는 연기 중인 홍진영의 모습을 계속 지적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홍진영은 직접 연기를 해보라며 기회를 줬다.

특히 홍선영은 대기실에 홍진영을 위해 직접 지은 따끈한 잡곡밥, 게장, 육전, 낙지, 소고기까지 16첩 큰상 차림을 선보여 감동을 자아냈다. 촬영장인지 식당인지 모를 정도로 잘 차려진 상차림 앞에 홍선영은 높은 음역대의 노래까지 선보이며 웃음을 선사했다.

이날 앞선 방송들과 마찬가지로 홍진영의 모습이 그대로 전파를 탔다. 하지만 최근 불거진 석사 논문 표절 논란 여파로 대중들은 그의 출연에 싸늘한 시선을 보내고 있다.

각 방송사는 사회적 물의를 일으키거나 범죄행위를 저지른 연예인에 대해 출연 정지 등 규제를 가해왔다. 홍진영 경우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대학의 과제 표절과 연관돼 있어 그가 출연 중인 프로그램 제작진의 책임감도 적지 않다는 목소리가 나온다.

앞서 홍진영은 지난 5일 논문 표절 논란에 휩싸였다. 국민일보의 보도에 따르면 홍진영이 지난 2009년 조선대학교 대학원 무역학과 석사 논문으로 제출한 ‘한류를 통한 문화콘텐츠 산업 동향에 관한 연구’는 표절 심의 사이트 ‘카피킬러’ 검사 결과 표절률 74%를 기록했다.

해당 사이트에서 대조한 결과에 따르면 홍진영의 석사 논문은 전체 문장 556개 중 6개 어절이 일치하는 동일 문장이 124개였고, 표절로 의심되는 문장은 365개로 나타났다.

같은 날 홍진영 소속사 아이엠에이치엔터테인먼트는 해당 논란에 대해 전면 부인했다. 소속사 측은 “홍진영이 석사 논문 심사를 받았던 때는 2009년이다. 당시 논문 심사에서는 인용 내용과 참고 문헌 등 주석을 많이 다는 것이 추세였다. 인용이 있어야 논문 심사 통과를 할 수 있었던 시기다”라고 해명했다.

이와 함께 “‘카피킬러’ 시스템은 2015년부터 대학에서 의무적으로 사용했다. 오해가 있을 수 있으나 표절이라고 볼 수 없다는 심사 교수님의 의견을 전달드린다. 해당 논문에서 인용 내용과 참고 문헌 외에 연구적인 내용에서는 홍진영은 전혀 표절하지 않았음을 아티스트 본인에게 다시 한번 확인했다”라고 부인했다.

이후 홍진영을 직접 가르쳤던 조선대학교 교수 A 씨가 홍진영의 논문이 모두 가짜라고 폭로해 분위기는 반전됐다. A 씨는 지난 6일 국민일보와의 인터뷰를 통해 “지금이라도 양심을 걸고 밝힌다. 홍진영의 석사 논문 표절률은 74%가 아니다. 99.9%다”라고 전했다.

논란이 지속되자 홍진영은 지난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식 사과했다. 그는 “지난 10여 년을 땀과 눈물을 쏟으며 열심히 살았다. 근데 이런 구설에 오르니 저 또한 속상하다.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유 불문하고 이런 논란에 휘말린 제 모습을 보니 한없이 슬프다. 저는 석사 및 박사 학위를 반납하겠다. 그게 제가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인 것 같다. 이 모든 게 다 저의 불찰이고 잘못이다”라고 덧붙였다.

홍진영은 논문 표절 의혹을 받고 있는 와중에도 신곡 ‘안돼요’를 발매,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박사가수라는 이미지를 이용했다는 것만으로도 특혜를 받았다는 주장이 나오는 상황 속 앞으로 그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미우새’]

웹 예능 <영지발굴단> <영지전능쇼> 등서 거침없는 입담·솔직한 표현으로 눈길

[김상화 기자]

▲  래퍼 이영지는 각종 유튜브 영상물이 선호하는 초대손님 중 한명이다. 최근엔 유명 편의점 채널에 출연해 특유의 유머 넘치는 입담을 선보여 눈길을 모았다.
ⓒ BGF리테일

하루가 멀다하고 신규 웹 예능이 쏟아지는 유튜브, 모바일 시장에서 시청자들을 사로 잡는 것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다. 어느 분야건 마찬가지지만 웹 예능 역시 크게 다르지 않다. 너도나도 제작하지만 결국 살아남는 건 소수에 불과하다. 알차게 내용을 꾸미더라도 이른바 ‘유튜브 알고리즘’의 선택을 받지 못한다면 그저 수많은 동영상 중 하나에 머물 뿐이다.  파워볼게임

그런데 최근 몇 달 사이 웹 예능계에서 떠오르는 신예 스타 한 명이 다양한 콘텐츠에 등장해 사람들의 시선을 끌어 모으고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래퍼 이영지다. <영지발굴단>, <영지전능쇼> 등 자신의 이름을 내건 웹 예능 2개에 동시 출연할 뿐만 아니라 여러 프로그램에도 초대손님으로 등장하며 신흥 대세로 부각된 2002년생 힙합 음악인. 영지는 어느새 이 분야의 ‘핵인싸’로 자리매김했다. 10대의 당찬 패기, 웹 예능계 돌풍 주도

▲  래퍼 이영지가 출연중인 웹예능 ‘영지발굴단’의 한 장면.
ⓒ 겟TV

이영자라는 이름은 지난해 엠넷의 청소년 힙합 경연 오디션 <고등래퍼> 시즌3을 통해 대중들에게 알려졌다. 남학생들의 전유물처럼 느껴지던 이 프로그램에서 이영지는 ‘귀에 때려 박는’ 속사포 랩으로 첫 등장부터 확실한 눈도장을 받았고 결국 최연소·여성 참가자 최초 우승의 주인공이 되었다. 여기까지만 해도 그저 일반적인 신예 음악인의 등장 과정과 비슷해 보였다.  

그런데 올해 들어 이영지의 행보는 기존 힙합 스타들과는 사뭇 다른 모습이다. 엠넷 <굿걸>을 통해 또 다시 존재감을 부각시킨 이후 화제가 된 건 음원, 음반이 아니라 다름 아님 웹 예능이었다.

<고등래퍼>, <굿걸> 시청자들이 다채로운 표정 속 사이다 같은 리액션의 이영지를 자신의 ‘원픽’으로 일찌감치 손꼽았던 만큼, 웹 예능계 역시 대세 래퍼를 그냥 두지 않았다. ‘고교생 래퍼의 투잡’ 등 노이즈 마케팅의 요소가 없진 않았지만 웹 예능 <영지발굴단> 첫 회는 한 놀이공원에서 아르바이트 체험을 하는 이영지의 남다른 행보를 담았다.

각종 직업 체험이 중심을 이룬 탓에 장성규를 주축으로 하는 웹 예능 <워크맨>과 비교되기도 했지만 <영지발굴단> 속 이영지는 웬만한 개그맨 이상의 유머와 거침없는 입담으로 자신만의 확실한 틀을 마련했다.  

‘웹 예능인’ 이영지를 더욱 주목하게 만든 건 유튜브 KBS Entertain의 <영지전능쇼>다. <영지전능쇼>는 영지가 KBS의 예능 프로그램을 리뷰한다는 콘셉트로, 이제는 자신의 상징처럼 자리잡은 ‘추리닝’ 복장으로 편하게 TV를 시청하며 각종 KBS 예능 프로그램에 대한 생각을 솔직하게 밝힌다. 아무리 웹 예능이라지만 타 프로그램에 대해 왈가왈부한다는 게 사실 쉬운 일은 아니다. 그럼에도 이영지는 본인의 감정을 있는 그대로 표현한다.  “재미없어요” 등 솔직한 표현으로 시청자 사로잡아

▲  KBS가 만드는 웹예능 ‘영지전능쇼’의 한 장면
ⓒ KBS

한 시대를 풍미했던 음악 프로그램 ‘가요톱10’의 무대를 10대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경연 프로그램 <전교톱10>을 보면서 패널들의 호들갑스러운 리액션에 거부감을 드러내는가 하면 “게임 방송인데 왜 게임 화면 대신 저 분들만 카메라로 잡을까?”(<위캔게임>), “시청자들은 고령인데 프로그램은 젊은 척 한다”(<1박2일>)라며 솔직한 입담을 과시한다. <영지전능쇼>는 단순한 리액션 중심 웹 예능임에도 시청자들로 하여금 잠시도 눈을 떼지 못하게 만드는데, 이는 이런 가감없는 감정표현이 한 몫 한다. 

그런데 여기서 중요한 사실 하나가 있다. 이영지가 웹 예능계 ‘핵인싸’가 될 수 있었던 이유는 솔직한 표현을 하더라도 타인에게 불쾌함을 주지 않고 예의를 지키기 때문이다. 

유튜브 타 채널에서도 앞다퉈 이 10대 래퍼를 초대해 각종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최근 TV와 유튜브를 통해 동시 공개된  JTBC <아는 형님>의 숏폼 예능 <우주힙쟁이> 1~2회에선 삼촌뻘 음악인 김희철과 민경훈을 상대로 진땀 나는 힙합 강좌를 진행해 큰 웃음을 자내기도 했다. ‘힙알못’ 선배들의 황당한 라임 전개에 당황하기도 하지만 이내 정신을 차리고 속성 강의를 이끌어간다. 

<영지발굴단>에 출연한 톱스타 이동욱의 모습을 직접 바라보지 못하고 수줍게 먼 산만 바라보는가 하면 <영지전능쇼>에서는 세븐틴 호시와의 전화 통화에서 좋아하는 감정을 숨기지 못하고 고성을 지르기도 한다. 이럴 때면 우리가 알던 거침없는 이영지가 아닌 그저 평범한 여고생의 모습이다.  당찬 10대 래퍼와 웹 예능 신흥 대세의 경계를 허물면서 어느새 이영지는 이 분야의 ‘핵인싸’로 자리매김했다. 일각에선 어느덧 웹 예능계 대세로 떠오른 이영지에게서 힙합 음악인으로서의 카리스마가 사라지는 것 아니냐는 우려의 시선도 보내지만, 이 또한 래퍼 이영지만의 매력 아니겠는가.

▲  웹예능 ‘영지발굴단’의 한 장면
ⓒ 겟TV

덧붙이는 글 | 필자의 블로그 https://blog.naver.com/jazzkid 에도 수록되는 글 입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도도솔솔라라솔’이 에필로그로 재미를 배가시키고 있다.

KBS 2TV 수목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연출 김민경/극본 오지영)은 구라라(고아라 분)와 선우준(이재욱 분)의 웃긴데 설레는 ‘저세상 로코’를 유쾌하게 펼쳐내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여기에, 두 사람의 로맨스에 얽힌 비하인드와 숨겨진 인연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에필로그는 공감과 몰입도를 끌어올리는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못다 한 이야기, 혹은 감춰져 있던 비밀들이 방송 말미 풀어지면서 설렘과 반전, 긴장감까지 선사하고 있는 것. 로맨스 시작과 동시에 애틋한 이별을 맞게 된 숨겨진 사연도 에필로그를 통해 공개돼 흥미를 더했다. 이에 예측불가한 2막에 돌입한 ‘도도솔솔라라솔’ 과몰입 유발 에필로그를 짚어봤다.

# 고아라X이재욱, 설레는 진심부터 이별 뒷이야기까지

4회에서는 구라라를 향한 선우준의 마음을 확인시켜준 ‘우산’ 비하인드가 공개돼 설렘을 안겼다. 비 내리는 날, 구라라를 바래다주기 위해 두 개의 우산 중 하나만을 챙기는 선우준의 귀여운 모습이 흐뭇한 미소를 자아낸 것. 더욱이 두 사람 사이 관계 변화를 예고한 애틋한 ‘가지마 포옹’ 엔딩 이후 공개된 에필로그는 설렘을 배가시켰다. 또한 6회에서는 기운 없는 선우준이 걱정돼 생과일주스를 선물한 구라라와, 주스를 좋아하는 그를 위해 믹서기를 갖춰둔 선우준의 모습이 간지러운 설렘을 선사했다. 7회에서는 선우준이 잠든 구라라를 깨우기 전의 모습이 에필로그에 담겼다. 본편에선 티격태격했지만, 잠든 구라라를 위해 다정하게 부채질을 해주는 선우준의 반전 비하인드는 ‘심쿵’을 안겼다. 시청자들을 먹먹하게 만든 강제 이별 뒷이야기도 담겼다. 구라라가 선우준과의 약속 장소에 조윤실(서이숙 분)과 함께 갈 수밖에 없었던 사연이 담기며 이별을 맞은 두 사람의 향후 이야기를 더욱 궁금케 했다.

# 고아라 졸업연주회 속 숨겨진 인연들

구라라가 아빠 구만수(엄효섭 분)를 위해 헌정곡을 연주했던 날. 졸업연주회 현장에는 뜻밖의 인물들이 자리하고 있었다. 1회 에필로그에서는 아내 오영주(이서안 분)를 따라 연주회에 왔던 차은석(김주헌 분)이 등장했다. 조바꿈을 하며 ‘작은 별 변주곡’을 연주하는 구라라의 행동은 번아웃 증후군이 찾아온 차은석마저 웃음을 터뜨리게 했다. 어떤 상황에서도 웃음을 안기는 ‘구라라 매직’이 발동한 순간이었다. 5회에서는 선우준과 차은석이 이 곳에서 마주쳤었다는 사실이 공개됐다. 차은석이 선우준의 ‘반전 정체’를 알게 된 후 공개된 에필로그는 긴장감을 선사했다. 구라라의 연주에 반한 두 남학생의 뒷모습이 2회에 등장해 호기심을 자극한 데 이어, 8회에서는 그 뒷이야기가 공개됐다. 두 남학생은 선우준과 죽은 절친 김지훈(이시우 분)이었고, 구라라는 그의 첫사랑이었던 것. 구라라와 선우준이 마음을 확인한 뒤 공개된 이들의 숨은 연결고리는 구라라와 선우준의 로맨스에 변수로 작용하는 것은 아닐지 궁금증을 높였다.

# 갑자기 분위기 공포, 충격 안긴 스토커 존재

구라라가 ‘은포’ 적응기를 시작했을 무렵, 스토커가 존재를 알렸다. 구라라가 은포에 오기 전의 사진부터 새롭게 올라온 사진까지 바로바로 업데이트 중인 스토커의 방이 3회 에필로그에서 공개됐다. 이어 구라라의 주위를 맴돌던 스토커 안중호(강형석 분)가 등장, 라라랜드 수강생까지 돼 거리를 좁히는 모습도 그려져 긴장감을 자아냈다. 결국 구라라와 선우준을 위기에 몰아넣은 안중호. 9회 에필로그에서는 그의 스토킹 시발점이 된 사건을 담아 소름을 유발하기도. 과거 구라라의 지갑을 소매치기했던 안중호가 그에게 관심을 가지기 시작한 것. 훔친 지갑 속 학생증을 시작으로 오랜 시간 구라라를 지켜봐 왔다는 사실은 시청자들을 더욱 충격에 빠뜨렸다.

한편 구라라와 선우준은 뜻밖의 위기로 인해 갑작스러운 이별을 맞았다. 선우준이 19세의 선우재단 아들이라는 사실에 충격에 빠진 구라라와 진실을 밝힐 기회도 없이 구라라 곁을 떠나게 된 선우준. 두 사람이 다시 만나 못다 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을지, 더 다이내믹해질 청춘 2악장에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KBS 2TV ‘도도솔솔라라솔’ 방송 캡처)

뉴스엔 박아름 jami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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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ews24 김지연 기자]

[단독인터뷰]미수금 논란 마이스트 대표 미수금 변제 노력..코로나19로 수입無
[단독인터뷰]미수금 논란 마이스트 대표 미수금 변제 노력..코로나19로 수입無

남성그룹 마이스트 스타일리스트가 자신의 SNS를 통해 마이스타엔터테인먼트가 제작비 4500만원을 떼먹고 갚지 않고 있다고 주장을 제기한 것과 관련, 소속사 대표가 변제 노력 중이라며 입장을 밝혔다.

마이스트 소속사 마이스타엔터테인먼트 대표 김모 씨는 9일 기자와 가진 전화인터뷰를 통해 “스타일리스트의 주장처럼 미지급한 금액이 있는 것은 맞다”며 “다만 스타일리스트의 주장처럼 4500만원은 아니다. 정확하게 드려야 할 금액은 1500만원 정도 된다”고 미수금이 있음을 인정했다.

이어 김 대표는 “미지급한 금액은 전기세 50만원 정도 남아있고 의상 제작비는 100만원 정도 남아있다. 스타일리스트와 사무실을 같이 쓴 게 있는데 7개월 정도 밀렸다”며 “그 부분에 대해 죄송하게 생각한다. 중간 중간 변제하려고 노력했지만 데뷔하자마자 코로나19가 터지면서 수익이 없어 어려웠다”고 밝혔다.

마이스타엔터테인먼트 대표는 “다만 스타일리스트가 주장한것처럼 4500만원은 아니다. 제가 정확하게 드려야 할 금액은 1500만원 정도 된다”며 “코로나19 때문에 힘들다보니 어떻게든 하려고 하는데 힘들었다. 신인그룹이라 국내든, 국외든 할게 많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어 김 대표는 “어떻게든 살아보려고 노력 중이다. 스태프분들에게 미안하다”며 “아예 변제를 안하려는 것은 아니다. 지난 주말에도 스타일리스트분에게 큰 돈은 아니지만 조금은 변제를 했다. 죄송하다”고 입장을 밝혔다.

앞서 스타일리스트 A씨는 SNS를 통해 “고스란히 4500(만원) 받을 돈을 1년 만에 마이스타엔터테인먼트 대표한테 다 털렸다”며 의상제작비, 사무실 임대료, 전기세 등을 받지 못했다고 주장했다.

한편 마이스트는 소년 24출신 이우진을 주축으로 김준태, 이민호, 정원철, 김건우로 구성된 5인조 남성그룹으로, 올해 3월 25일 쇼케이스를 열고 정식 데뷔했다.

김지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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